• 2019

기방도령

HOMME FATALE (2019)

구분 : 공동제공/배급
국가 : KR
감독 : 남대중
배우 :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

Comments (2)
  • 이 포스터는 예쁘네요. 본 포스터는 더 예쁘길 바랄게요. 티저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하락할만큼 별로예요.

  • 안녕하세요 기방도령을 기다리고있는 예비관람객입니다. 오늘 티저포스터가 나왔는데 출처가 역시 배급사로 나와있어서요. 포스터는 관객수를 2배 3배씩 좌우하는 중요한 홍보물인데 사진 셀렉도 베스트가 아니고 보정이 너무 과한거같아서 피드백이 필요해보였습니다.

    웬만한 일에선 굳이 참견하지않고 기다리는 마음으로 지켜보자는 마인드지만 티저포스터가 이렇게 나왔을때, 아무 피드백 없이 지나가서 본 포스터도 이상하게 나온다면 배급사인 판씨네마에게 가장 큰 손해가 갈만한 일인 것 같아서 말씀드려요.

    한국 영화계에서 오랫동안 영화를 배급해오고 수입해온 뿌리깊은 배급사라서 아실거예요. 포스터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포스터때문에 실제로 관객수에 영향을 많이 미쳤던 영화들도 이미 아실걸 압니다. 부디 정식 포스터는 제대로, 영화를 진짜 보고싶게끔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일단 포스터가 사진셀렉이 베스트가 아니고 보정이 너무 과해요. 크롭이 엉망이라거나 수평이 맞지 않는 디테일함은 차치하더라도 저런 과한 보정은 영화의 기대치를 하락시키는 직접적인 원인입니다. 코믹사극이라지만 어느정도 미쟝센이 기대될거라는 인식을 포스터에 심어줘야해요. 관객들은 돈주고 영화를봅니다. 액션블록버스터가 아니라면 화면이이쁠거라는 생각이라도 들어야 영화값을 지불할 생각이들어요. 이런식으로 포스터가 나오면 실제영화의 가치가 빛바랠수도있다는 생각이 들거같아요. 간절하니까 제발 정식 포스터는 제대로 만들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